최초의 세라믹 시계 링 잠수함은 2009 년 스틸과 골드 롤렉스가 출시되었을 때 등장했습니다. 가짜 시계는 클래식하고 현대적인 다이브 시계 디자인을 결합했으며 소매 및 중고 롤렉스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다이브 시계가되었습니다. 세라믹 프레임 잠수함의 다른 금속 변경 사항이 이어집니다. 그러나 롤렉스 잠수함 더블 톤의 경우만큼 흥미로운 것은 없습니다.
롤렉스 서브 마리너는 1950 년대 초에 시장에 출시되었으며 최대 100 미터의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브랜드 카탈로그의 첫 번째 모델이었습니다. 이 깊이 등급은 최종적으로 300 미터까지 올라 갔으며, 오늘날 판매되고있는 Submariner의 유행 버전에는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지난 60 년 동안이 라인의 또 다른 주목할만한 업그레이드는 개선 된 재료, 더 오래 지속되는 루미, 더 높은 비트의 Caliebr 3135 퍼페 추얼 무브먼트, 더 긁힘에 강한 사파이어 크리스탈 및 단방향 회전 타이밍 베젤을 포함합니다.
Submariner는 먼저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공되었으며 옐로우 골드로 제공되었습니다. 최초의 투톤 Submariner는 1984 년까지 16803을 기준으로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롤렉스의 유명한 프로 다이버에 대한 이번 인수는 골드 롤렉스를 찾았지만 예산이 전혀없는 새로운 수준의 수집가들에게 라인을 소개했습니다. 골드 시계. 이 기사의 특집 ref를 시작하여 2009 년으로 넘어갑니다. 116613, 업그레이드 된 브레이슬릿 및 케이스를 갖춘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 된 다이브 워치, 세라믹 인서트가 장착 된 재 설계된 베젤, 다이얼에 더 큰 디스플레이.
Submariner의 최신 세대는 열렬한 수집가가 “슈퍼 케이스”라고하는 것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름에도 불구하고 케이스는 표준 40mm 직경을 유지하지만 더 큰 크라운 가드와 두꺼운 러그를 추가하여 손목에 더 큰 외관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더 큰 발광 플롯과 세라믹 베젤이 장착 된 새로운 “Maxi”다이얼은 손목에서 케이스의 전반적인 자세를 더합니다.
창조적 인 글라이더 확장 시스템으로 가장 두꺼운 다이빙 슈트를 안정적으로 잡으면 서 손목을 잘 잡을 수있을 정도로 부드럽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착용자는 다이빙 슈트의 슬리브에 맞게 팔찌의 길이를 빠르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잠수함은 높은 템포 무브먼트, 현대적인 기능 세트 및 추가 깊이 등급으로 설계된 현대식 롤렉스 다이빙 시계의 정점입니다. 투톤 마감 처리는 스테인레스 스틸과 18 캐럿 금을 혼합하여 대부분의 수집가에게 호소력이 있습니다. 현대식 다이빙 테이블을 사고 싶다면 재생산이 좋은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