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의 기능을 설명할 때 상황에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발신자 GMT 기능이 있는 시계의 경우 반대편에 있는 회사와 함께 일하는 비즈니스 임원을 생각해야 합니다. 또는 시차가 14시간 이상인 호주 출판사에서 일하는 미국 시계 작가입니다. 작가로서, 나는 나의 본점 시간까지 나의 기한을 알아야 한다. 우리의 주요 편집자가 거기에 있으므로 기사와 통화는 호주 시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를 추적하기 위해 Caller GMT를 사용하겠습니다.
발신자 GMT에는 다른 바늘과 독립적으로 설정할 수 있는 24시간 바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 출시된 Seiko 5 SKX 스포츠 스타일 GMT는 발신자 GMT입니다. 용두를 첫 번째 위치로 당길 때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24시간 눈금에서 GMT 바늘을 시간 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용두를 두 번째 위치로 당기면 중앙 시침과 분침으로 표시되는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24시간 바늘이 따라옵니다.
“진짜” GMT의 기능은 착용자의 요구가 바뀌었기 때문에 다릅니다. “진정한” GMT를 찾는 사람들은 다른 곳에서 시간을 추적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끊임없이 이동하며(따라서 여행자) 쉽게 따라갈 수 있는 시계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다른 GMT 바늘 대신 독특한 시침을 사용했습니다. 이 기능을 갖춘 가장 유명한 복사 시계 중 하나는 롤렉스 GMT 마스터입니다. 이 시계는 조종사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조종사는 종종 여러 시간대를 여행하기 때문에 집에서 시간을 표시하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이 시점에서 이러한 유형의 기능이 “실제”로 간주되는 이유가 궁금할 수 있습니다. 발신자 GMT의 무엇이 그렇게 비현실적입니까? “진짜”라는 명칭은 조종사들에게 일찍부터 인기를 끌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롤렉스 GMT 마스터의 GMT 기능은 여러 면에서 가장 순수하고 “가장 확실한” 형태의 컴플리케이션으로 간주됩니다.
컬렉션에 GMT를 추가하려면 시계의 GMT 기능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진정한” GMT는 아마도 여행을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일회성 지역에 머무르는 경향이 있지만 다른 나라에 친척이 있을 수 있는 경우 “발신자” GMT가 귀하의 필요에 적합합니다. 무브먼트가 제공하는 기능을 확인하려면 미리 무브먼트의 구경을 조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비용과 관련하여 “진정한” GMT 기능을 제공하는 회사는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그것은 더 높은 소매 가격을 의미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다 저렴한 옵션이 등장했습니다. Time+Tide Shop의 Hamilton Khaki Aviation Converter Auto GMT가 좋은 예입니다. 그것과 다른 많은 시계는 이 버전의 GMT 기능을 즐기기 위해 은행을 이용할 필요가 없음을 보여줍니다. 이제 당신이 좋아하는 미학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