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ident ‘s Watch”로 유명한이 영화는 1965 년 린든 존슨 (Lynndon Johnson)이 애용 한 시계보다 다른 어느 때보 다 많은 국가의 선장과 업계의 주장이 착용하고 있습니다. 거의 10 년 전 출시 된 순간적 성공으로 복제 롤렉스 창업자 Hans Wilsdorf의 최종 성적으로 간주됩니다.
위대하고 강력한 사람들과 긴 관계를 맺으면서 전통적으로 복제품 Oyster Perpetual Day-Date는 종종 그 건물에 대한 설립 이상의 호기심을 가졌습니다. 곧, 그것은 주류에 들어갔다. 저스틴 팀버레이크 (Justin Timberlake)와 르브론 제임스 (LeBron James)는 옐로 골드 버전의 스포츠를 보았으며 니키 미나 즈 (Nicki Minaj), 빅토리아 베컴 (Victick Beckham), 카르 디시아 인 (Kardshians)을 좋아하는 것으로 유니섹스 모델로 다재다능 함을 입증했다.
현대 데이 데이 (Day-Date)의 매력은 지금까지 볼 수있는 것만 큼 보편적이었습니다. 한 때 대부분 타원형 사무실이나 회의실 테이블에서 발견 된 것이 오늘날 달라이 라마의 시계입니다.
더 큰 경우와 함께, 2015 년의 40mm Day-Date는 새로운 구경 인 3255를 선보였습니다. 시계의 동생에서 발견 된 3155를 기반으로하는 사내 운동이지만 재 작업되고 업그레이드 된 구성 요소의 90 %가 있습니다 . 롤렉스의 자체 니켈 – 인 크로나 지 이스케이프먼트는 자성 간섭에 영향을받지 않으며 최적화 된 블루 파라 크롬 헤어 스프링은 기존 메커니즘보다 10 배 큰 내 충격성을 제공합니다. 3255에 대한 모든 수정은 전임자의 48 명에 비해 70 시간의 예비 전력을 추가합니다.
그것은 모든 시계에 마음을주는 운동이며, 특히 Day-Date에는 사실입니다. ‘자정의 기적’이라는 별명은 24 시간마다 2 개의 캘린더 창에 순간 점프가 주어졌으며 오늘도 인상적입니다. 디지털 시대의 시대에 3시 방향의 조리개와 12시 방향의 날짜를 밀리 초 단위로보고 기계로 진행되는 과정을 알고있는 것이 영화를 보는 것과 같습니다.
Oyster Perpetual Day-Date 복제본이 성명을 기록한 것은 틀림없는 사실이며, 방대한 스타일의 스타일은 착용자에게 그 성명이 얼마나 큰지에 대해 거의 무제한의 제어력을 제공합니다. 크기가 36mm에서 40mm로 상대적으로 작은 편차는 불균형 적으로 큰 차이를 만듭니다.
백금 또는 화이트 골드 36mm 조각은 세계에서 자신의 흔적을 남긴 사람의 미묘한 선언이며, 다이아몬드 인덱스와 베젤이 달린 노란색 또는 에버 로즈 골드는 완전히 다른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팔찌 선택도 볼륨을 말해줍니다. 이제 Oyster 밴드 또는 가죽 끈으로 구입할 수 있었지만, 복제본 Day-Date는 비공식적 인 별명을 얻은 특별히 제작 된 ‘President ‘s Bracelet’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프레지 덴셜 밴드의 세 가지 귀금속 링크는 매우 유연하여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세라믹 인서트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