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년 롤렉스 카탈로그 업데이트의 가장 큰 소식은 41mm 케이스가 장착 된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잠수함 시계입니다. 그러나 헤드 라인을 장식 한 것은 롤렉스의 상징적 인 다이빙 시계 라인이지만, 이제는 브랜드의 상징적 인 오이스터 플렉스 팔찌와 함께 제공되는 새로운 가짜 롤렉스 Sky-Dweller 시계도 있습니다.
연간 캘린더 컴 플리케이션과 듀얼 타임 존 디스플레이를 모두 갖춘 Sky-Dweller는 롤렉스 카탈로그에서 최고의 여행용 시계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그러나 가죽 스트랩이있는 마지막 순금 모델이 몇 년 전에 단종 된 이후로 오이스터 브레이슬릿은 컬렉션에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옵션이되었습니다.
2012 년에 출시 된 Sky-Dweller는 롤렉스의 가장 최근에 새롭게 추가 된 제품입니다. 또한 브랜드의 현대적인 라인업에서 가장 복잡한 부분이기도합니다. 42mm 케이스 내부에는 날짜 표시, 듀얼 타임 존 표시기 및 브랜드 최초의 연간 달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출시 후 처음 몇 년 동안은 상당히 길 들였습니다. 시계의 판매는 일부 비 정통적인 외모로 인해 방해를 받았으며 시계는 18K 순금으로 만들어 졌으므로 그에 따라 가격이 높습니다.
세 가지 오리지널 모델 중 옐로우 및 화이트 골드 변형은 3 개의 링크 오이스터 브레이슬릿에 앉았으며 Everose 제품에는 갈색 악어 가죽 스트랩이 제공되었습니다. 이 모델은 2014 년에 또 다른 3 개가 합류하여 첫 번째 시리즈의 구성을 바 꾸었습니다. 옐로우 골드 및 화이트 골드 모델과 가죽 스트랩, 에버 로즈는 이에 어울리는 오이스터 브레이슬릿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모든 금색 가짜 시계였습니다. 2017 년이 되어서야 스테인리스 스틸의 첫 징후가 한 쌍의 Rolesor 예제 형태로 나타났습니다. 스틸 / 옐로우 골드 및 스틸 / 화이트 골드 모델은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 롤렉스 Sky-Dweller를 더 많은 청중에게 훨씬 더 쉽게 접근 할 수있게 만들었으며 마침내 시계의 재고가 팬들 사이에서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이얼은 또한 아라비아 숫자를 곤봉으로 대체하도록 수정되었으며, 중심을 벗어난 GMT 다이얼에는 일치하는 색상이 지정되었으며, 메인 핸드는 읽기 쉽도록 길어졌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모두 롤렉스 Sky-Dweller에 추가되어 이제는 수요가 많은 시계입니다. 그렇다면 세련된 새 스트랩을 추가하면 어떤 효과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