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트해 시계의 초창기에는 1940년대 스틸 크로노그래프의 시대정신과 빈티지 시계 세계를 휩쓴 칼라트라바의 미학을 활용한 파리 기반의 워치메이커에 대해 알고 있다는 느낌이 분명히 있었습니다. Bulang 및 Sons와 같은 테이스트메이커는 설립자 Etienne Malec와 그의 팀의 초기 공동 작업자였으며 IG에 대한 게시물을 보면 거의 확실히 #IYKYK 냄새가 날 것입니다. 복제 시계 산업의 여러 측면에서 반년은 길지 않으며 큰 브랜드는 신제품을 훨씬 일찍 계획합니다. 그래서 발틱해가 시계 수집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름 중 하나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벨트 아래에 너무 많은 모델이 있다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실로 강력한 민첩성을 보여줍니다.
레볼루션의 집단적 심장에 특히 가까운 시계 중 하나는 연어 다이얼 Baltic Bicompax Pulso Revolution으로 2021년 말에 몇 분 만에 매진되었습니다. 이 시계는 Baltic이 Pink Dial Project 경매에 기증한 프로토타입에서 크게 영감을 받았습니다. , 믿을 수 없을만큼 잘 수행했습니다. 이 프로덕션 버전은 클래식 1940년대 스틸 스텝 케이스, 진동하는 인덱스가 있는 멋진 핑크색 스캘럽 다이얼, 아이코닉한 “Revo Star”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250개의 시계는 “Bicom…”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팔렸습니다! 시계와 발트해 연안의 역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altic Bicompax는 모양과 가치 면에서 비교하기 힘든 시계 라인과 배에서 본 것보다 더 많은 반복을 본 롤렉스 복제 시계를 보유한 흥미로운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는 업계에서 훌륭하게 자리 잡았지만 여전히 수집가들 사이에서 멋진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많은 브랜드에서 왼쪽 다리를 바칠 것입니다. 태양 주위의 반세기 여행에서 브랜드는 창립자가 성장한 10년인 9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색상으로 축하하고 있습니다.
Baltic Aquascape는 다양한 색상과 베젤 옵션으로 Classic, Bronze 및 GMT를 포함한 여러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Baltic이 생일 선물을 만든 빈티지 압축기 케이스 다이브 워치에서 영감을 받은 더블 크라운 버전도 있습니다. 모든 Baltic 시계와 마찬가지로 Aquascape Double Crown 5th Anniversary Edition은 프랑스에서 수작업으로 조립되며 창립 팀이 선택한 세 가지 90년대 스트리트웨어 색상이 특징입니다. 이중 크라운 디자인에는 와인딩 및 시간 설정을 위한 크라운과 내부 베젤 회전을 위한 크라운이 있습니다.
Etienne, Paul 및 Clement는 각각 색상을 선택하여 블랙 다이얼 스틸 훼이크 시계를 큰 행사에 조금 더 재미있게 만들었습니다. 여름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내부 베젤은 12시와 4시 사이의 보라색 눈금이 특징이며, 여름 색조의 청록색으로 둘러싸여 있는 시침과 분침과 강렬한 주황색을 띤 초침이 있습니다. 이러한 색상을 강조하기 위해 복사 시계는 두 개의 열대우림 고무 스트랩과 함께 제공됩니다. 하나는 청록색이고 다른 하나는 보라색입니다. 물론, 그 음영은 다이얼과 동일합니다. 이 소년들은 모두 세부 사항에 관한 것입니다.
이 시계는 각각 번호가 매겨지고 케이스 백에 고유한 인그레이빙이 새겨진 200피스로 제공됩니다. 결코 반복되지 않을 미래 수집가의 아이템이 될 것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니 서둘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