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를 제출하는 방법은 아직 명확하지 않지만, 코네티컷 스티븐 콜버트 (Sted Colbert) 이후 국제 우주 정거장 노드 “콜버트 (colbert)”로 명명 된 것과는 달리 위엄있는 이름을 제안하거나 보트를 타는 mcboatface의 불행한 사례와는 달리). 명명 및 로고 경쟁은 프로그램에 대한 더 많은 노출을 얻는 좋은 방법이며, 중국에서의 노출은 태그 호이어 복제 시계에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옆으로, 사람은 또한 2008 년 우주 유영에 대한 과 같은 중국 타이 코나우츠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고 실제로 착용 된 우주인과 같은 중국 fiyta와 그들의 시계에 어떤 일이 일어 났는지 궁금해합니다. nasa apollo의 마케팅 성공으로 이미 많은 스위스 복제 시계를 구입 한 중국인에게 오메가 스피드 마스터 인가 미국인에게 제공하는 것과 유사한 “소유권”과 브랜드에 대한 더 깊은 연관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베이징의 행사는 또한 대중으로부터 프로그램 이름과 로고에 대한 세계적인 권유를 발표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이 4 년 후이고 프로젝트와 협업이 여전히 상대적으로 시작 되었기 때문에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은 몇 가지 사실이 남아 있습니다. 시계가 선교를 위해 어떤 역할이나 기능을 갖게 될지, 아니면 단지 수동적 인 승객 일지에 대해서도 분명하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무가 성공하면 태그 호이어가 화성에 첫 번째 시계를 넣을 수 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베이징에서의 이벤트에서 개머리판 녀석은 재킷 소매를 입고 헬러 스톱워치의 복제본을 우주 비행사 존 글렌 (John glenn)의 우주복에 착용하여 태그의 역사와 우주의 모든 혈통을 상기시켜줍니다. 중국은 이미 2040 년과 2060 년 사이에 예정된 화성에 대한 유인 우주선 계획을 발표했다. 1962 년에 우스터 시계가 우정을 타고 미국 우주 비행사의 팔에 있었다. 그는 우주에서 지구와 다섯 번째 인물을 궤도에 진입 한 최초의 미국인이되었습니다. 가장 멀리 떨어져있는 화성은 지구에서 4 억 킬로미터 이상 떨어져 있으며 로버의 원격 작동에 필요한 거리보다 더 높은 데이터 전송 속도 이외에도 기술적 도전은 행성에 도달하는 비교적 낮은 수준의 햇빛 때문에 로버에 전원을 공급하는 것과 그 먼지 투성이의 분위기. 소비에트가 미국의 시계를 입고 우주로 날아 갔지만, 태그 호이어가 자랑스럽게 생각하기에 “우주에서 최초의 스위스 시계”는 호이어였다. 또한 궤도에 진입 한 후 개인 항공 우주 회사 spacex와 함께 국제 우주 정거장에 도킹 한 크로노 그래프 (여기에 실습)를 회상합니다.
중국 최초의 화성 프로그램은 중국 달 탐사 프로그램의 성공을 기반으로 붉은 행성에서 궤도에 진입하고, 착륙하고, 로버를 배치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tag heuer는 중국 화성 탐사 프로그램의 공식 계시원으로 우주 탐사 역사를위한 놀이를하고 있습니다. 이 발표는 중국의 국가 화력 관리의 과학자들과 공무원들로 축하받은 태그 호이어 CEO (tag heuer ceo)와 브랜딩 위자드 (branding wizard)의 극도의 진 클로드 (chi-claude) 바 이버로 이번 주에 베이징에서 처음으로 화성 탐사선의 외관 디자인을 공개했다. 복제 태그 heuer는 프로그램의 스폰서이며, 화성에 대한 계획된 2020 년 중국 임무는 태그 호이어 시계를 선상에 포함시킬 것입니다. 비록 어떤 브랜드의 마케팅 자료가 호이스트 01을 보여 주지만, 어떤 시계 모델이 여행을하게 될지 아직 명확하지 않으며 4 년 후에는 더 많은 가능성을 제시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