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Carrera의 55 년이고, TAG Heuer 복제 시계 는 절기를 경축하기에 관해서 결코 펀치를 당긴다. Baselworld 2018에서 스
포티 한 모델을 공개합니다.이 시계는 Carrera를 현대적으로 받아 들였지만 최근에는 사내 운동으로 GMT 사용법을 익혔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태그 Heuer 복제본이 골격화 된 Carreras를 43mm로 소형화 한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이 새로운 GMT는 45mm 강철 케이스로 다시 쇠고기를 만들었습니다. 100m의 내수성을 유지하는 것은 스테인레스 스틸 팔찌 또는 검은 색 고무 스트랩의 옵션입니다. 가장 큰 변화는 새로운 75 시간 Heuer 02 운동에 GMT 합병증이 추가 된 것입니다. 손의 디자인은 GMT 핸드가 시침과 분침 사이에 앉아서 골격화 된 다이얼의 대담한 시간 마커를 쓸어 넘기 때문에 보통과 약간 다릅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GMT 기능을위한 24 시간 규모의 검정색과 파란색의 이중 색상 세라믹 베젤이 있습니다.
그것은 다이얼 주위를 빛으로 반사하는 빛의 빛과 폴리 지름의 손과 인덱스에서부터 서브 다이아알의 동심원으로 튀어 나온 고리까지입니다. 그리고 눈에 잘 띄지 않는 가독성이 Carrera의 가장 강력한 속성은 아닐지도 모르지만, 빨간색 GMT 핸드는 개방형 다이얼에 맞 닿아 있습니다. 나에게는 눈을 몇 초만 더 머물게하지 않아도됩니다.
물론, 그것은 모두를위한 것은 아니지만 우리 모두가 똑같은 것을 사랑한다면 세상이 얼마나 지루할지를 생각해보십시오. 운동가 답고 살아있는 제트기의 삶에 관심이 있다면이 하나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또는 GMT 합병증이 추가 된 자체 통합형 크로노 그래프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이 사람과 얼마나 빨리 부딪쳤다 고 생각한다. 나는 이전의 복제 태그 Heuer Carrera 01s가 나에게 결코 호소하지 않았다고 말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