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주제가 마음에 들게하는 시계가 최근에 발표 된 “맥퀸 (McQueen)”롤렉스 잠수정이 올 10 월 뉴욕 필립스 경매에 나선다. 이 작품이 올해 가짜 시계 업계에서 가장 논란이되고있는 뉴스가되었습니다. 우선, Phillips가 Steve McQueen이 소유하고 착용하는 시계로 선물 한 그의 기원에 관한 문제가 친구 / 스턴트맨 Loren Janes에게 주어졌습니다. 그의 생애의 마지막 해에 Janes가 서명 한 편지는이 시계가 맥퀸의 손목에서 떨어 졌다고 판별 한 유일한 진정한 문서였습니다. 우리는이 성명서에 대한 의문과 의문을 가지고 시작했으며 이야기가 계속 풀리면서 맥퀸 가족 재산에 대한 변호사가 문제의 시계의 출처에 대해 논쟁을 벌이고 있다고 기록했습니다.
McQueen 이야기가 더 많이 나오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이것은 카탈로그 에세이에 부합하지 않는 경매에서 판매되는 복제 시계의 유일한 사례입니다. FAP 발행 Seamasters의 희소성을 감안할 때이 복제 시계는 몇 가지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불행히도 새 주인이 그의 노를 올린 후에 대답을 내놓았습니다.
심지어 가장 최근의 “유니콘”데이토나도 눈썹을 많이 냈습니다. 롤렉스 포럼을 통해 심도있게 토론 된이 독특한 “1 of 1″Daytona는 케이스 재구성, 베젤 재 마감 / 페인트 칠, 교체 다이얼, 손, 스틸 크라운의 피팅을 포함하여 모든 생활에서 광범위한 복원 및 재구성을 보았습니다. 이 판매로 인한 수익금의 100 %가 자선 단체에 기부되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적어도이 놀라운 프리미엄은 좋은 원인으로 갔지만 동일한 호흡에서 그런 비 독창적 인 작품이 그런 높은 것을 가져온 것은 다소 힘든 알약이었습니다 프리미엄은 사실 화이트 골드 데이토나 케이스 밖에 없다는 사실에 달려있다.
경매 세계에서 또 다른 심각한 고려 사항은 자신의 눈으로 볼 수있는 것 대 상황이라고보고됩니다. 경매장 이미지 중 일부에는 근본적으로 다른 빈티지 시계가 어떻게 보이고 처음 보는 방식과 다른지에 대한 예가 많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 중에는이 Rolex 복제 시계가 Christie의 상상력을 돋보이게하는 대표적인 예이며 2016 년 경매를 앞두고 RPR 팀에 의해 명백한 전화 수리가 접수되었습니다. 이것이 판매를 만들거나 깨뜨리는 종류의 것은 아니지만 실제로는 장기간에 걸쳐 시계의 가치에 영향을주는 일종의 것입니다.
이야기의 도덕은 끝날 무렵 간단합니다. 요즈음에 빈티지 가격이 급등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돈을 벌기를 원합니다. 믿을 수있는 사람에게서 물건을 구입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