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새로운 시계 외에도 론진 (Longines)은 새로운 론진 스 마스터 컬렉션 (Longines Master Collection) 연간 달력 시계의 형태로 최초의 연례 달력 시계를 출시했습니다. Master Collection에는 Longines의 가장 전통적이고 복잡한 가짜 시계가 들어 있습니다. 따라서 마스터 컬렉션 연간 달력은 미학에서 다소 과장된 것이어야합니다. 길이가 짧은 40mm 폭의 스테인레스 스틸 케이스에 들어 있습니다. 케이스 전체가 더 세련된 외관을 위해 광택 처리되었습니다. 3시 방향의 크라운에는 크라운 프로텍터가 없으므로 쉽게 접근하고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방수 성능은 30m에 불과하지만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시계 유형에 적합합니다.
마스터 컬렉션 연간 달력에는 4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로마 숫자가 적혀있는 검은 색 ‘보리 코른’다이얼 또는 12 스틱 시간 색인이있는 선레이 마감 처리 된 파란 다이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은색 옵션이 있는데, 둘 다 스탬핑 된 ‘보리 코른’마감 처리가 있지만, 하나는 큰 아라비아 숫자가 있고 다른 하나는 다이아몬드 시간 색인이 있습니다. 우리가 처리해야 할 모델은 아라비아 숫자가있는 은색 다이얼 버전이며, 트리플 악세사리 걸쇠가 달린 갈색 악어 가죽 스트랩이 있습니다.
검정색으로 된 아라비아 시간의 숫자가 크기 때문에이 버전은 틀림없이 가장 인상적입니다. 큰 검은 아랍 시간 표시를 사용하면 시계를 읽기가 매우 쉽다는 의미입니다. 이것은 우아한 블루 스 스틸 시분, 초침의 도움을 받아 실버 다이얼에 ‘보리 코른 (barleycorn)’장식으로 선명한 대조를 제공합니다. 복제본 시계는 다이얼 주위에 넓은 챕터 링이 있으며 매분 5 분마다 표시된 분 트랙, 12시 방향에는 론진 로고, 6시 방향에는 ‘연례 달력’이라는 간단한 텍스트 줄이 특징입니다.
3시 방향에 달과 날짜에 대해 두 개의 조리개가 있습니다. 다른 연간 달력 시계와 달리 오늘 날짜가 없습니다. 연간 달력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1996 년 Patek Philippe이 발명 한 합병증이며 30 일에서 31 일 사이의 시계를 구별하고 자동으로 보상 해줍니다. 즉 시계 주인이 30 일 동안 복제 시계를 조정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2 월에서 3 월으로 전환 할 때 사용자 개입이 필요하므로 매년 연례 캘린더라는 이름이 붙습니다. 사용자가 매년 한 번씩 캘린더를 조정해야합니다.
이 시계에 대한 연간 달력 표시는 절제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구경꾼이 간단한 날짜 및 날짜로 인해이를 복잡하게 여긴다면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내 유일한 불만은 3시 방향에 연간 달력 표시를 배치 할 때 시간 마커의 ‘3’이 가장자리에서 약간 잘랐다는 것입니다. 로마 숫자가있는 검은 색 다이얼 버전도 이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복제 시계의 움직임은 새로운 Longines Calibre L897.2로, 연간 일정 복잡성 모듈이 추가 된 ETA 2892의 많이 수정 된 버전입니다. 표면적으로 보면, 하루 종일 복잡한 합병증이있는 다른 멋진 시계와 비슷하게 보이지만 더 가까이서 보면 보통 하루에 나타날 징후가있는 두 개의 구멍이 사실 무언가를위한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더 복잡한 – 연례 달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