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다이얼, 스트랩 및 기타 세부 사항이 계속해서 더 다양한 색상 옵션을 수용함에 따라 주황색은 계속 확장되는 스펙트럼에서 상대적으로 드물지만 충성도가 높은 핵심 팬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다음은 지배적인 주황색 색조가 있는 몇 가지 항목입니다.
롤렉스는 이미 인상적인 2020년 색상 팔레트를 확장하여 기본 쓰리 핸즈 Oyster Perpetual 36 컬렉션에 여러 모델을 추가하고 캔디 핑크, 터키석 블루, 옐로우, 그린 및 오렌지 변형 복제 롤렉스의 5가지 새로운 색상웨이에 생생한 래커 다이얼을 추가했습니다. “코랄 레드”라고 부릅니다. 이 케이스에는 안전한 Twinlock 와인딩 크라운과 특수 도구로 잠글 수 있는 스크류-다운 케이스백이 있으며, 롤렉스 복사 시계 시계 제작자만이 무브먼트인 롤렉스 제작 칼리버 3230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Hublot은 산업적 규모로 사파이어 케이스를 만든 최초의 시계 제조사라는 점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으며, 가장 최근에는 주황색으로 이 어려운 소재에 대한 새로운 색상 변형을 만드는 데 있어 리더십을 더욱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Big Bang Tourbillon Automatic Orange Sapphire의 45mm 반투명 케이스는 티타늄과 크롬을 결합한 공정으로 가능합니다.
시대의 대담하고 밝은 색상을 반영하는 1970년대 스포츠 시계인 브라이틀링 스프린트(Breitling Sprint)에서 영감을 받아 최근 출시된 Endurance Pro는 기존 쿼츠 무브먼트보다 10배 더 정확하고 배터리가 있는 브라이틀링의 열 보상 슈퍼쿼츠 무브먼트로 구동됩니다. 3~4년의 수명. 44mm 케이스는 항자성, 비알레르기성, 티타늄보다 가볍고 특히 긁힘, 견인 및 부식에 강한 브라이틀링의 특허 받은 폴리머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다이버 및 기타 수중 전문가의 도움으로 개발된 BR 03-92 다이브 시계는 복제 시계에 대한 ISO 6425 표준을 준수합니다. 여기에는 최소 100미터의 방수 기능과 잠수 시간 설정을 위한 보정된 회전 베젤이 포함됩니다. 수중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는 지수. BR 03-02의 다이얼에 최초로 적용된 오렌지색은 해상에서의 안전을 상징하는 색상으로 레스큐 다이버의 슈트에 사용된다. 주황색 문자반과 대조되는 흰색 3차원 시간 표시와 검은색 스켈레톤 핸즈가 대조를 이룹니다.
Patek Philippe는 2018년에 가장 스포티하고 가장 접근하기 쉬운 제품군인 Aquanaut에 크로노그래프를 추가했습니다. 가짜 롤렉스 시계는 부드러운 팔각형 베젤이 있는 42mm 스틸 케이스, 곡선형 크라운 프로텍터의 어깨 사이에 움푹 들어간 나사식 크라운과 양쪽에 길게 늘어진 크로노그래프 푸시피스. 다이얼의 양각 모티브는 주황색 고무 스트랩에 이어집니다. 무엇이든 2022년에 하나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