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3년에 처음 출시된 롤렉스 익스플로러 컬렉션은 에드먼드 힐러리와 텐징 노르게이가 최초로 에베레스트 산을 등정하면서 전설적인 이름이 되었습니다. 롤렉스는 그들의 위대한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모험심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시계인 익스플로러를 출시했습니다. 롤렉스는 1953년 영국 에베레스트 탐험을 위해 오이스터 퍼페츄얼을 제공했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롤렉스의 창립자 한스 빌스도르프는 롤렉스 복제 시계를 실제 세계에서 테스트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인류의 가장 위대한 업적 중 하나에 대한 찬사라는 지위에도 불구하고 익스플로러는 항상 롤렉스의 가장 절제된 스포츠 레플리카 시계였습니다. Submariner, GMT-Master 또는 Daytona의 화려함과 화려함은 없지만 구름 위를 걸을 때 기대할 수 있는 내구성, 정확성 및 가독성을 갖춘 Rolex 도구 시계의 순수한 품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눈.
익스플로러는 아직 생산 중인 가장 오래된 롤렉스 가짜 시계 스포츠 시계 모델입니다. 지난 60년 동안 회사는 여러 Explorer 컬렉션을 출시했지만 시계의 디자인은 놀라울 정도로 일관되게 유지되었습니다. 현재 단종된 Explorer 214270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큰 Explorer 모델일 뿐만 아니라 고려해야 할 두 가지 다른 다이얼 변형이 있습니다. 이 모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olex Explorer 214270에 대한 궁극적인 가이드를 살펴보십시오.
디자인의 관점에서, 롤렉스 익스플로러는 시계에 추가 기능 없이 완벽하게 실행되는 기본 요소의 미니멀리즘 철학을 항상 고수해 왔습니다. Explorer에는 다이얼 색상, 팔찌 스타일 또는 날짜 컴플리케이션이 없습니다. 방수 케이스, 3링크 오이스터 브레이슬릿, 3개의 오버사이즈 숫자가 있는 블랙 크로노그래프 다이얼은 익스플로러의 특징입니다.
그러나 롤렉스가 Baselworld 2010에서 Explorer 214270을 선보였을 때 당시 신제품은 39mm 케이스를 특징으로 했습니다. 그때까지 익스플로러는 36mm였습니다. 따라서 3mm의 추가는 약간 더 큰 시계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가짜 시계의 매력을 넓혔습니다.
또한 모든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Rolex Explorer 214270에는 스틸 오이스터 브레이슬릿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나 Explorer 214270의 Oyster 팔찌는 완전히 견고한 링크와 구형 Oyster 팔찌의 중공 센터 링크 및 Rolex Seal 걸쇠보다 손목에 더 큰 무게와 보안을 제공하는 새로운 Oyster 잠금 걸쇠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브레이슬릿에는 브랜드의 혁신적인 Easylink 확장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착용자가 브레이슬릿을 최대 5mm까지 쉽게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