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용의자 일지 모르지만 롤렉스를 소유하고 사랑하는 사람은 실제로 당신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음을 보여줄 것입니다. 가장 좋은 예는 George Lazenby입니다. 그는 1969 년 제임스 본드 (James Bond)의 역할을 맡은 불완전 고용 된 호주 자동차 세일즈맨 및 남성 모델입니다. 그녀의 폐하의 비밀부에서 그는 롤렉스 시계의 도움으로 숀 코너리 (Sean Connery)를 대신했습니다.
Lazenby의 이야기는 Hulu의 화려한 새로운 다큐멘터리 <Becoming Bond>에서 볼 수있는 스타덤에 대한 믿기지 않는 상승입니다. 최신 기사 및 특별 콘텐츠로 업데이트됩니다. 가짜 롤렉스 이야기는 이렇게 간다 …
1968 년 가을, Connery를 대체 할 뜨거운 주제에 대해 들었던 Lazenby는 Bond 시리즈의 캐스팅 디렉터 인 Dyson Lovell과의 인터뷰를 위해 대니얼 크레이그 (Daniel Craig)와 같은 유대 관계를 맺어 버렸습니다. 배우 노조의 일부가 아니었고, Lazenby는 공식적으로 오디션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Lovell의 접수 원에게 쫓겨 났지만 대기실에있는 다른 본드 본즈 (Bonds)를 들여다보기 전에는 아니었다. “나는 그들이 제임스 본드처럼 옷을 입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하지만 파리 모델처럼 옷을 입었습니다.”라 젠비는 길고 짙은 머리카락과 옷을 입히며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나서, 빠른 생각을 가진 호주인은 스테인레스 스틸의 복제 롤렉스 잠수함 (Savile Row-style suit)을 직접 사러 갔고, Connery의 이발사가 그의 머리를 자르지 않았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그의 저축에서 도망갔습니다. 영국 비밀 요원의 모든 모습을보고, 그는 접수를 지나서 바람을 피 웠고, Lovell의 사무실 문에 “내 역할을 보여주는”무심코 서 있었다. 우연히, Lovell은 Bond의 프로듀서 Harry Saltzman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해리 Saltzman은 새로운 007을 찾기 위해 서둘러 가고있었습니다. Lovell은 Lazenby에서 검사를 받았습니다. 특히 그의 머리, 양복, 롤렉스에서 잘 생긴 기능을 강조했습니다. 유일한 사람 이었어.
이것은 그의 연기 경력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George Lazenby의 이야기입니다.
여왕 폐하의 시크릿 서비스에서 스크린 상에 본드가있는 라젠 위 (Lazenby)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흥미로운 모델 중 하나 인 서브 마린과 다른 롤렉스를 전시했습니다. 빈티지 스테인레스 스틸 크로노 그래프입니다.
영화에 따르면 Q Branch는 적색 초침을 사용하여 나침반 기능으로 방향을 지적합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2017 년 파리에 기반을 둔 Artcurial에 경매되기 전에, 비벌리 힐스 전당포에서 수년간 싼 시계가 시들어 버렸고, 그 후에는 잘 보이지 않는 개인 소장품에 의심의 여지없이 사라졌습니다.
코네리처럼 감탄하지는 못했지만 나중에 로저 무어의 제임스 본드 수 마리 너 (James Bond Submariners)는 시리즈에서 나올 유일한 저렴한 롤렉스 크로노 그래프라는 점을 감안할 때 점점 더 중요 해지는 매력적인 작품입니다.